도박 문제의 경고 신호는 무엇입니까?

도박 문제의 경고 신호는 무엇입니까?

도박은 여러분의 자유 시간을 보내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박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조심해야 할 몇 가지 경고 신호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거는 것에서부터 여러분이 즐기던 다른 활동들에 대한 흥미를 잃는 것까지, 여기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위험 신호들이 있습니다.

도박의 종류(복권, 스포츠, 경마 등)

도박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경고 표시가 있습니다.

복권입니다:

–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티켓을 구입합니다.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복권에 더 많은 돈을 씁니다.
-복권에 당첨된 후에도 도박을 계속함으로써 복권이 당첨됩니다.

스포츠입니다.

-당신이 따르는 것에 관심이 없는 스포츠 팀에 베팅하세요.
– 게임에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 수 있습니다.
-손실이 발생한 후에도 도박을 계속합니다.
– 높은 잠재적 배당금을 제공하는 게임에서만 도박을 합니다.

경마입니다.

-말이나 경주장 상태를 조사하지 않고 베팅합니다.
-패배 후 더 많은 돈을 걸어 손실을 쫓습니다.
– 즐겨찾기 대신 장타에 거액을 베팅합니다.
-도박을 위해 다른 활동과 취미를 포기합니다.

문제 도박꾼 식별 방법

도박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는 몇 가지 경고 표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도박에 점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거나 그들이 더 자주 도박을 하고 있다면, 이것은 문제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도박이 직장이나 학교와 같은 삶의 다른 영역에 영향을 미치거나 재정적인 문제를 일으킨다면, 이것은 도박 문제의 징후일 수도 있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도박 문제가 있는 것이 걱정되는 경우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그 사람이 도박 때문에 직장이나 학교에 결석한 적이 있는지, 아니면 그들의 도박 활동에 대해 거짓말을 한 적이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도박이 그들의 개인적인 관계에 문제를 일으킨 적이 있는지, 아니면 그들이 같은 흥분감을 얻기 위해 더 많은 돈으로 도박을 할 필요를 느낀 적이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도박 문제가 있는 것이 걱정된다면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자체 평가 도구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도박과의 관계와 그것이 문제가 될 수 있는지 여부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의 일반적인 경고 징후

도박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몇 가지 일반적인 경고 표시가 있습니다. 사용자 또는 아는 사람이 다음과 같은 징후를 보이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에 대한 선입견이 있습니다. 항상 도박을 생각하거나 카지노나 다른 도박장 근처에 있지 않을 때에도 도박을 하고 싶은 충동을 느낍니다.

-추격 손실: 도박으로 잃은 돈을 더 많이 되찾으려고 합니다.

-도박에 대해 거짓말을 합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도박 습관을 숨기거나 얼마나 많은 돈을 얻었거나 잃었는지 거짓말을 합니다.

-도박을 위해 돈을 훔치는 것: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리거나 도박 자금을 얻기 위해 훔치는 것입니다.

– 업무 또는 개인적 의무를 소홀히 합니다. 도박을 위해 직장이나 학교를 빼먹거나, 도박을 위해 가족 모임이나 다른 중요한 행사를 빼먹거나, 도박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개인 위생을 해치는 것입니다.

-경제적인 문제에도 불구하고 도박을 합니다. 보증사이트 쌓이거나 고지서를 제때 내지 않는 등 금전적인 문제를 야기하고 있음에도 도박을 계속합니다.

도박 문제가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가 도박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의심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고민자분께서 걱정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리고 도움이 필요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제안합니다.

도박꾼 어나니머스, 도박 중독 전문 상담사, 전국문제도박상담위원회와 같은 핫라인과 같이 도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걱정하는 사람이 도움을 받는 것을 거부한다면, 여러분은 더 과감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가족이나 친구들과 이야기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고용주에게 연락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파파에이전시 보증사이트 경우 경찰에 신고하거나 접근 금지 명령을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

도박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활동이 될 수 있지만, 도박 문제의 경고 신호를 인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추격 손실: 잃어버린 돈을 되찾기 위해 도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내기: 도박을 추구하면서 재정적 안정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이 승리합니다.

-고립: 더 많은 도박을 하기 위해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탈퇴합니다.

-도박에 대한 거짓말: 도박 행위의 증거를 숨기거나 돈이 얼마나 들었는지에 대해 거짓말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이러한 경고 신호를 보이고 있다면,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있으며, 회복의 길을 시작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You might also like